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close open

QUICK ICO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BANK INFO

          • 우리은행 1005-282-170707
          • 예금주 : 주식회사 아조아

          CS CENTER

          • 02-462-7777
          • MON-FRI  am 09:00 ~ pm 06:00
          • LUNCH     pm 12:30 ~ pm 01:30
          • Sat, Sun, Holiday OFF
          네이버 톡톡 네이버 톡톡 문의하기

          @아조아닷컴

          TOP BOTTOM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23 용기/인쇄 상담을 원합니다.   
          • 답변
          • 방문이 어려우실경우 , 제품에 대한 견적의뢰서를 작성하시어 팩스로 보네주시면 
            자사에서 구분하여 당일, 혹은 다음날 오전까지 견적서를 작성하여 견적서 토대로 상담이 진행됩니다.


            전화상으로 하는 구두상담보다는 좀더 확실하고 정확한 견적과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 위함이니 참고하시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시간은 모든 근무시간에 상담가능하며, 가급적 점심시간과 퇴근 이전 이시간에는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상담은  오전 10시~오후 6시 까지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12시30분~1시30분까지입니다.

          22 신용카드영수증 어떻게 출력하나요?   
          • 답변
          • 고객님의 택배발송여부와 운송장번호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이메일 발송되었던 영수증은 고객님들의 스팸등.. 기타 설정에 의해 차단되어 메일발송이 어려워져 부득이

            본사 쇼핑몰 로그인하여 주문배송조회란에서 출력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렸습니다.


            신용카드영수증은 그 주문번호 클릭후, 신용카드정보란에 신용카드영수증 인쇄가 가능합니다.


            인쇄시, 고객님의 컴퓨터 인쇄설정을 알맞게 변경하여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21 아조아쇼핑몰과 오픈마켓에 판매하는 가격이 다른가요?   
          • 답변

          • 네. 가격은 다르게 등록되어집니다, 자사쇼핑몰은 대형몰에 입점된 상태가아니기 때문에 대형몰 입점 수수료 부과가 되지않아
            가격을 비교했을때 자사쇼핑몰이 저렴해 보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 내용을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예시>
            *자사쇼핑몰 용기구매시 : 자사쇼핑몰 구매금액 1,000원(별도할인 및 쿠폰이 없습니다)
            *대형몰에 입점된 아조아상품 : 1,500원(대형몰 할인쿠폰, 자사에서 지정하는 할인쿠폰, 대형몰VIP회원분들 할인쿠폰 적용시 자사쇼핑몰에 구매하시는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습니다)



          20 신용카드 영수증이 메일로 안왔어요.   
          • 답변
          • 고객님의 택배발송여부와 운송장번호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이메일 발송되었던 영수증은 고객님들의 스팸등.. 기타 설정에 의해 차단되어 메일발송이 어려워져

            부득이 본사 쇼핑몰 로그인하여 주문배송조회란에서 출력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렸습니다.


            신용카드영수증은 그 주문번호 클릭후, 신용카드정보란에 신용카드영수증 인쇄가 가능합니다. 
            인쇄시, 고객님의 컴퓨터 인쇄설정을 알맞게 변경하여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19 운송장번호를 알고 싶어요.   
          • 답변
          • 고객님의 택배발송여부와 운송장번호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리자들이 고객님의 주문서를 확인후 송장을 조회하는 소요시간보다는 고객님께서 로그인하여 직접 조회하는 것이 더 빨리 처리가 가능합니다.

          18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 답변
          • 기간은 수량에 비례하고, 제품상태에 따라 교환여부가 달라집니다. 
            또한 수개월이 지난 물품에 대해서는 교환불가 합니다.


            교환 할 때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 되며, 제품상태여부에 따라 상품가치가 없을때에는 교환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쓰다가 남은 제품은 자사에서 구매하지 않습니다.
             

          17 주문한 물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 답변
          •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상품은 운송장번호가 나오지 않았을때 가능하며 
            운송장 번호가 나오면 주문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취소할경우 배송비추가부담됨) 


             마감시간 3시를 기준으로 출력이 되며, 또한 오전에 1차적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해당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는 [주문/배송조회]-->  해당주문번호 클릭하여 배송사항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을 해놓으신후 입금을 하지 않았는데 취소하고 싶을경우. 
            상단에 [주문/배송조회]란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위 주문을 취소합니다.※예제) 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여 취소하여 주세요.

          16 품절제품 재입고는 언제 되나요?   
          • 답변
          • 품절제품에 대해서는 자사에서 정확히 스케쥴을 잡고 진행을 하고 있으나, 재입고 및 생산은 상품에 따라 달라지며,
            제품선호도 생산량에 따라 우선시 되어 변동이 있어 정확한 날짜를 꼽기가 어렵습니다.
            이 부분은 고객센터 02-463-2545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5 주문한 제품은 언제쯤 배송 되나요?   
          • 답변
          • 일반상품의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1~3일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지역은 1~2일정도 더 지연 될수 있습니다.
            단, 입금완료 시점이 평일 오후 3시(토요일,공휴일은 제외)까지 이뤄져야 당일 발송합니다.

          14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않아요.   
          • 답변
          • 배송완료라고 표시되는데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주변의 다른 분이 수령하셨을 수 있으므로, 
            운송장 번호를 조회하시어 택배사의 연락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