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조아, 아조아닷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아조아닷컴
close open

QUICK ICO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BANK INFO

          • 우리은행 1005-282-170707
          • 예금주 : 주식회사 아조아

          CS CENTER

          • 02-462-7777
          • MON-FRI  am 09:00 ~ pm 06:00
          • LUNCH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네이버 톡톡 네이버 톡톡 문의하기

          @아조아닷컴

          TOP BOTTOM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6 주문 취소 / 교환 및 반품 문의   
          • 답변



          • [1]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아조아닷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에서 운송장 번호가 확인되는 주문 건에 대해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미 택배 발송이 시작되었다면 상품 수령 후에 7일 이내 반품 접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운송장 번호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 [주문번호]를 클릭하시어 주문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상품을 받았는데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수령하신 상품은 7일 이내 반품 접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접수 기간이 경과된 주문 건에 대해서는 교환 및 반품 진행이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다만 미사용 상품, 불량 상품에 대해서만 교환 및 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 등으로 교환 및 반품이 진행됭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며, 택배사는 [한진택배/로젠택배]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5 수량 부족 / 상품 파손 및 불량 문의   
          • 답변



          • 먼저 아조아닷컴 이용에 있어서 부득이하게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수량 부족 / 상품 파손 및 불량이 확인되었다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아조아닷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조아닷컴]

            - 고객센터 (02-462-7777)


            ※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1] 한 달 전에 상품을 주문했는데 깨진 용기가 있어요.


            먼저 아조아닷컴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였을 때에는 상품 수량과 상품 파손 및 불량 여부에 대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발송 후 7일이 경과된 주문 건에 대해서는 처리 및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해당 기간 내에 반품 접수되어야 담당 부서에서도 빠르게 확인하여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2] ○○용기를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 깨졌어요/찌그러졌어요.


            아조아닷컴에서 판매 중인 상품은 고객님의 사용 용도 및 내용물에 따라 손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샘플 신청]을 하시면 소량의 샘플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구매하시려는 상품이 고객님의 사용 용도 및 내용물에 적합한지 셀프 테스트 후에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일부 품목의 경우, 별도의 샘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계산서 및 영수증 문의 (세금계산서/카드영수증)   
          • 답변



          • [1]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싶어요.


            아조아닷컴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세금계산서 신청]


            ※ 위 안내드린 방법으로 세금계산서 신청이 어려운 경우에는 아조아닷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조아닷컴]

            - 고객센터 (02-462-7777)


            ※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2] 카드 영수증을 확인/출력하고 싶어요.


            결제하신 카드의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 주문번호 - 신용카드 정보 - [인쇄]


            ※ 카드 영수증 인쇄 시에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프린터 인쇄 설정에 맞게 변경하시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3 배송 문의   
          • 답변



          • [1]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 되나요?


            일반적으로 평일 오전 중으로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발송 이루어지게 됩니다.

            만일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가 부족한 경우에는 주문일로부터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일반 상품의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이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배송일정을 확인이 어렵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에는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고객님께서 주문한 건의 운송장 번호 조회는 마이페이지-[주문/배송 내역]에서 가능합니다.

            택배사 홈페이지의 배송조회를 통해 발송된 택배의 위치 및 일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한진택배 배송조회

            - 로젠택배 배송조회


            만일 "배송 완료"로 표기가 되어있음에도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다면 택배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한진택배 고객센터 (1588-0011)

            - 로젠택배 고객센터 (1588-9988)



            [3] 배송비를 알고 싶어요.


            아조아닷컴에서는 배송비 유료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문금액 50,000원 이상부터는 무료배송으로 주문이 진행됩니다.


            ※ 대량 주문 건의 경우에는 택배/화물 중에서 출고 진행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에는 경유 추가 운임 비용이 발생됩니다.

            * 도서산간지역 예시

             강원

             영월 / 인제 / 정선 / 평창 / 홍천 / 화천 / 횡성

             인천

             강화 / 옹진 / 중구

             충남

             당진 / 보령 / 태안

             경남

             사천 / 통영

             경북

             울릉

             전남

             고흥 / 목포 / 보성 / 신안 / 여수 / 영광 / 완도 / 진도

             전북

             군산 / 부안

             제주

             















          2 샘플 신청 문의   
          • 답변



          • 아조아닷컴 홈페이지 메인에서 [샘플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시려는 상품이 고객님의 사용 용도와 내용물에 적합한지 셀프 테스트 후에 주문 및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일부 품목의 경우, 별도의 샘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디자인 인쇄 문의 (용기 / 청병)   
          • 답변



          • [1] 용기/청병 인쇄 문의를 하고 싶어요.


            용기/청병 인쇄 문의는 아조아닷컴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인쇄 가능한 최소 주문 수량은 제품 사이즈에 따라 상이합니다.


            [2] 인쇄 주문 시, 소요되는 기간을 알고 싶어요.


            인쇄 주문 건은 주문하신 상품과 수량, 인쇄 사양에 따라서 작업 공정이 상이합니다.

            주문을 희망하신 상품 및 인쇄 디자인을 문의하시면 담당부서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하여 예상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3] 보유하고 있는 인쇄 디자인이 없어요.


            원칙적으로는 고객님께서 직접 디자인 회사에 도안을 의뢰하시고 아조아닷컴에 인쇄 요청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전달해 주신 도안을 토대로 인쇄 희망하시는 상품에 대해 인쇄 작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보완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있는 인쇄 디자인이 없다면 주문 수량 및 작업 정도에 따라서

            간단한 디자인 및 문구는 낮은 비용으로 도움드릴 수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조아닷컴]

            - 고객센터 (02-462-7777)


            ※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